FRANCHISE

미술의 대중화
드로잉카페를 창업해야할까?

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

미술,음악,체육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교육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현재 음악 ,체육은 대중화가 활성화 되어 있어 노래방,체육시설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 잘 구성되어있으나 미술 분야만큼은 전문가의 영역으로 보여져 미술을 할 수 있는 공간, 환경적 요소가 형성되어 있지 않았습니다.

최근 디지털매체등 많은 셀럽들이 미술에 도전하면서 MZ세대의 떠오르는 키워드가 되고 있습니다.

그림제작소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뿐만아니라
초보자 분들도 쉽게 미술을 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미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.

낮은 고정비 높은 수익률

그림제작소 창업은 높은 고정비용의 부담에서 벗어나 수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  • 외식업 A

    ✔ 외식업 평균 마진율 20%~30%

  • 그림제작소

    ✔ 그림제작소 평균 마진율 50%~60%

고층 창업을 통해 높은 임대료, 권리금 부담에서 벗어나고
예약제 특성상 3층 이상에서 창업이 가능하여
초기 투자 자본을 낮출 수 있습니다.

예약상품과 식음료 매출이 더 해져 평균객단가 증가

✔ 외식업에 비해 원재료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에 재료 손실이 적습니다.


✔ 예약시스템으로 인건비 절감으로 높은 순이익 실현합니다.

그림제작소 경쟁력

🪑 point 1 인테리어

화이트 & 우드 & 플랜테리어

드로잉 카페 인테리어의 기준이 된 그림제작소

✔ 인테리어는 모방이 가능 하지만 감성은 모방 할 수 없습니다


💗 point 2 서비스

고객과의 소통 및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영시스템을 통해
타브랜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재방문율 고객만족 신규유입

✔ 실제 조작하지 않은 리뷰를 확인하시고 매장에서 체험해보세요.

🌈 point 3 콜라보레이션

그림제작소 단독 라이센스 보유 ✔ 그림제작소만의 콜라보 도안으로 지속적인 매출향상과
트렌드에 맞춘 신규도안출시로 신규고객유입 및 재방문 고객유입 상승

  •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1794428370_4FA1pBlJ_55337d5d3404e06c00323a509df81887b14ab6c7.jpg
   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3731797792_7cKkUY18_c050e13ba82d93fd82f9cf33affcdb84a335d402.png 빨간머리 앤
  •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1794428370_0Qw5oFlj_2ae3b0db2596c86a6e5ff9a732d1a609dcf2be7f.jpg
   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3731797792_8ZEPluVd_48d656434bfe84e8050e036850aba959d1a4f1f7.png 짱구
  •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1794428370_5viEVeXr_d7efbd1d6c72d687c945d25ea807827e60e03e0a.jpg
    http://grimfactory.kr/data/file/collabo/3731797792_91Fdeu0O_556b5995900fa298f7de169c28e7dfee1f0e7e39.png 피너츠

교육프로그램

교육절차

  • 1. 브랜드 이해

  • 2. 프로그램 & 음료 & 디저트 실습

  • 3. 고객응대교육

  • 4. 직영점 현장교육

  • 5. 리허설

  •  
  • 교육프로그램

  • 브랜드 이해

  • 그림제작소만의 운영방식 및 위생, 매출관리방법, 운영관리 노하우

  • 프로그램 & 음료 & 디저트 실습

  • 그림제작소만의 프로그램 교육과 직영점(현장)에서 직접 음료&디저트 상품을 만들어 판매해 보는 교육진행

  • 고객응대교육

  • 고객 예약관리, 클레임 상황, 서비스 관리, 접객, 프로그램 관련 고객 질문 사항등 이론 및 실습 교육

  • 직영점 현장교육

  • 직영점(현장)에서 고객 예약 시스템 관리 및 매장에서 이루어 지는 모든 상황을 체험함으로써 직접 체험 해보며 교육 진행

  • 리허설

  • 가맹점에서 동선 및, 예약시스템 검토 후 최종 리허설 진행

가맹절차

  • 가맹문의

  • 가맹상담

  • 상권분석/점포계약

  • 가맹계약체결

  • 인테리어시공

  • 운영교육

  • 최종정검

  • 오픈

문의

  • 성함(필수)

  • 연락처(필수)

  • 이메일(필수)

  • 지역

  • 문의사항

   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

개인정보처리방침

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
- 문의사항에 대한 상담을 위한 정보 제공 외에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.

2. 수집하려는 개인 정보의 항목

- 성명, 연락처, 문의사항 (서비스 이용 기록, 접속 로그)
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
-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은 5년입니다.

- 정보 제공자가 삭제를 원할 시 즉시 파기됩니다.

고객님의 정보는 이용 목적 외에 별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.